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2020. 6. 2. 11:59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알아보기



좋은 평판은 어떤 사업에도 필수적이다.


당신의 사업이 평판이 좋으면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일을 해라.


이러한 통찰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평판을 더 잘 관리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방어를 증명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이러한 페이지는 당신의 비즈니스 성격을 보여주므로 당신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을 나타내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여 대해야 한다.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것을 알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판매나 프로모션인 판매를 제공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만약 당신이 그러한 콘텐츠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러한 콘텐츠들을 기꺼이 제거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이런 팀에서 일하는 것은 좋은 회사 평판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정적인 리뷰를 읽을 때 분노가 올 수 있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좋은 평판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많은 가치가 없다.


미래의 성공은 좋은 평판에 달려 있다.


그렇기 때문에 평판을 항상 바르게 관리해야 하는 것이다.


이 자료를 명심하고 회사의 사업 평판을 강화하십시오.